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Karl Marx: Das Kapital,Erster Band

공연설명

연출가 헬가르트 하우크와 다니엘 베첼은 이 작품을 위해 전문 배우가 아닌, 그러나 마르크스주의에 영향을 받은 실제 인물 아홉 명을 무대에 올린다. 신용카드의 적립금에 돈을 보태 비싼 양복을 맞춘 초기 모택동 추종자, 백만장자 되기를 꿈꾸는 맹인 콜 센터 직원 등이 도서관 거실에서 커피메이커와 축음기를 사이에 두고 이야기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