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2005) 서울세계청소년 무용축제 ; 화선무...外

출연진

예원학교 예원무용단(화선무), 폴란드 Poligrodzianie(마주르카), 중국 Pengcheng Flower Dance Team(북춤), 충남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단(Do you wanna some coffee?), 폴란드 Poligrodzianie(Zywiec), 중국 Pengcheng Flower Dance Team(등무), 덕원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단(그 곳엔...), 일본 Tandavaha Dance Company(우산), 중국 Pengcheng Flower Dance Team(녹엽), 계원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단(라이벌에게 고마워하기 2), 폴란드 Poligrodzianie(쿠자위악), 예원학교 예원무용단(가락의 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