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명품 클래식 시리즈} 플라멩코 - 후엔산타 라 모네타

공연설명

춤과 낭송, 움직임과 목소리, 새로운 움직임에 대한 메아리는 번갈아 가며 무대를 장식한다. 최고 연주자들의 작곡, 선별한 텍스트와 연주 이 모든 것이 잘 어울어진 플라맹고스타일이 바이올린, 전자기타와 함께 펼쳐진다. 엄숙한 무대는 조명효과와 영상 프로젝션을 활용하여 이야기를 최대한 고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