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예술단체 홈 > 예술인 > 박성원

활동분야창작음악

• 작곡가 박성원은 중앙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작곡을 박준상에게 사사하였고 이후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 전자음악 작곡과에서 전자음악을 Germán Toro-Pérez에게 사사하였다. 또한 독일 자르브뤼켄 국립음대에서 작곡을 Theo Brandmüller에게 사사하였다. 재학 중 서울창작음악제와 동아음악콩쿠르에 입상하였고 귀국 후 한국작곡가회와 작악회에서 이사직을 그리고 작곡21, 한겨레작곡가회, 작곡신세대, ACL-KOREA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중앙대학교 강의전담교수와 강남대학교 강사를 역임하고 현재는 예술의전당 음악영재아카데미와 순복음총회신학교에 출강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