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예술단체 홈 > 예술인 > 김은숙

활동분야창작음악

• 작곡가 김은숙은 연세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하고 독일 하이델베르크 만하임 국립음대에서 KA를 졸업했다. 독일 GEDOK Stuttgart와 Mannheim 여성작곡가 등에서 작품을 위촉받아 연주했다. 중앙대, 충남대, 목원대, 백석대, 한국교원대, 가천대, 삼육대 강사 및 목원대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창악회, DCMA, 신음악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