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예술단체 홈 > 예술인 > 이수정

활동분야창작음악

• 작곡가 이수정은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대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도미하여 미국 인디애나대학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이화여대, 숭의여대, 성결대, 수원대, 명지대, 한세대, 백석예술대 등에 출강하였고 현재 (사)여성작곡가회, 신음악회, 델로스의 회원이며 가곡동인, 아세아문예 등의 위촉을 받아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