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이은결의 매직&일루션

공연설명

강력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 매너,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한국에 마술 붐을 일으키고,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를 처음 만들며, 공연계에서 인정받는 연기자, 연출가로 자리매김한 이은결은 한국에선 전무했던 대형마술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들여오며, 라스베이거스급 공연으로 아시아에서도 돋보적인 공연자로 우뚝서게 되었다.

또한 스케일만 강조한 쇼가 아닌 스토리텔링을 가미하여 극화시킨 스토리 매직으로 마술의 또 다른 장을 열었고, 다른 장르와의 코웍으로 마술장르의 새로운 시도를 넘어 예술로써의 가치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마술사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Magic"의 화려함과 친숙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는 모든 연령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반면 "Illusion"에 대한 퍼포먼스는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충격으로 관객들에게 기억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