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60분 간의 음악일주
60분 간의 음악일주
60분 간의 음악일주
공연단체 방타 타악기 앙상블
공연장소 음성문화예술회관
장소상세 대공연장
장소상세 대공연장
장소상세 대공연장
공연날짜 2018.11.9 ~ 2018.11.9
장르 음악
출연 정한솔, 이정인, 임채성, Arther de Lulli, Ney Rosauro
작성자 음성문화예술회관

공연설명

이번 공연은 쥘 베른의 소설 ‘80일간의 세계 일주’를 모티브로 황금 드럼을 찾기 위한 여정을 방타 타악기 앙상블의 전문 연주자들이 마림바, 드럼, 비브라폰, 차임, 팀파니, 실로폰 6가지 타악기로 연주하는 공연이다.
마림바 마을에 살던 포그는 어느날, 삼총의 방 안에서 전설의 황금드럼에 대해 쓰인 쪽지를 발견하게 된다.
쪽지의 내용은 6가지의 타악기를 전부 찾아 연주하게 되면, 전설의 황금 드럼을 얻을 수 있다는 것!
포그는 같은 마으레 사는 파스파르투와 함께 황금 드럼을 연주하기 위해 6가지 악기를 찾기 위한 음악 질주를 결심한다는 내용이다.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음성군이 주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방타타악기앙상블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출연진

정한솔(마림바), 이정인(비브라폰), 임채성(드럼), Arther de Lulli(자일로폰), Ney Rosauro(팀파니)

제작진

60분 간의 음악일주 콘텐츠

60분 간의 음악일주 아카이브 현황
  • 이미지 자료 : 3건
  • 영상자료 : 0건
  • 음원자료 : 0건
  • 문서자료 : 0건

footer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3층
TEL : 02-760-4750 / E-MAIL : artsarchive@arko.or.kr 이용약관 / E-MAIL 무단수집거부

qr코드 한국예술디지털아카이브 모바일사이트 이동 http://www.daarts.or.kr/index.jsp?brows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