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60분 간의 음악일주

공연설명

이번 공연은 쥘 베른의 소설 ‘80일간의 세계 일주’를 모티브로 황금 드럼을 찾기 위한 여정을 방타 타악기 앙상블의 전문 연주자들이 마림바, 드럼, 비브라폰, 차임, 팀파니, 실로폰 6가지 타악기로 연주하는 공연이다.

마림바 마을에 살던 포그는 어느날, 삼총의 방 안에서 전설의 황금드럼에 대해 쓰인 쪽지를 발견하게 된다.

쪽지의 내용은 6가지의 타악기를 전부 찾아 연주하게 되면, 전설의 황금 드럼을 얻을 수 있다는 것!

포그는 같은 마으레 사는 파스파르투와 함께 황금 드럼을 연주하기 위해 6가지 악기를 찾기 위한 음악 질주를 결심한다는 내용이다.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음성군이 주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방타타악기앙상블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