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어린이 뮤지컬 <콩순이-아빠랑 캠핑가요>

공연설명

이번 공연은 엉뚱 발랄한 이미지로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콩순이와 친구들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판타지 여행을 통해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을 제고하는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콩순이는 반짝반짝 멋진 아빠의 보이스카우트 배지를 받기 위한 엄마의 미션 '아빠와 캠핑 가기'를 수행하러 아빠와 친구들과 함께 캠핑장으로 떠난다. 캠핑장에서 그림자 공연을 관람하던 중 마녀가 아빠를 잡아가고 콩순이와 친구들은 아빠를 구하기 위해 마녀가 있는 으스스성으로 향하며 환상의 모험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