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예술단체 홈 > 예술인 > 백문기

(서울) <포항지구 6.25 전적비(浦項地區 6.25 戰跡碑)> 건립 (포항) <충무공 이순신 장군 동상(忠武公 李舜臣 將軍 銅像)> 설계 (서울) 1980 <영천지구전적비(永川地區戰跡碑)> 건립 (영천) <김형남 박사상(金瀅楠 博士像)> (광주) 1981 <강릉지구 공군전적비> 건립 (강릉) <동원 이홍근 선생 초상(東垣 李洪根 先生 肖像)> (국립박물관) 1982 <한미수교 100주년기념 신헌 대신상(韓美修交 100週年記念 申櫶 大臣像)> (인천) 1983 <고 김만곤 회장상(故 金滿坤 會長像)> (서울) <일조각 한만년 사장상(一潮閣 韓萬年 社長像)> (서울) 1984 <삼성 이병철 회장상(三星 李秉喆 會長像)> (서울) 1985 <일진 신 회장상(一進 申 會長像)>.<정형모 씨상(鄭瀅謨 氏像)> (서울) <동방그룹 신덕균 회장상(東邦그룹 申德均 會長像)> (부산) 1986 <민충정공 유적순국비(閔忠正公 遺跡殉國碑)> 제작 (서울) <기아산업연구소 부조(起亞産業硏究所 浮彫)> 제작 (부천) <동일그룹 환경조각(東一그룹 環境彫刻)> 제작 (서울) 1987 <우성 최주호 회장상(宇成 崔主鎬 會長像)> (서울) <이준 열사상(李儁 烈士像)> 기념관 (Den Haag) 1988 <조선소년군창설자 정성채 선생(朝鮮少年軍創設者 鄭聖菜 先生)> <조철호 선생상(趙喆鎬 先生像)> (서울) <고 김영배 회장상(故 金榮培 會長像)>.<민경중 회장상(閔庚重 會長像)> (인천) 1989 <군산문화원 환경조각(群山文化阮 環境彫刻)> 제작 (군산) 1990 <민관식 회장상(閔寬植 會長像)>.<조 박사상(趙 博士像)>. <문국진 박사상(文國鎭 博士像)> (서울) 1991 <덕성여대 송 학원장상(德成女大 宋 學園長像)> (서울) 1993 <고 이재형 국회의장상(故 李載瀅 國會議長像)> (서울) 1994 <해영 박준섭 이사장상(海影 朴俊燮 理事長像)> (서울) 1995 (서울) <화암 신봉조 박사상(和巖 辛鳳祚 博士像)> (서울) 1996 <우암 김재순 전국회의장상(友巖 金在淳 前國會議長像)> (서울) <유관순 열사상(柳寬順 烈士像)> (서울) 1999 <주 회장상(朱 會長像)> (서울), <구상 시인상(具常 詩人像> (서울) 2000 <박성삼 선생상(朴星三 先生像)> (대전) 2005 <초당대학교 이사장상(草堂大學校 理事長像)> (전남) <學術院 會長(初代) 尹日善 博士像>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