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숨 쉬러 나가다

공연설명

보험업을 하면서 근근이 살아가는 나에게 아내가 모르는 꽁돈이 생겼다. '나'는 매사에 돈 걱정뿐인 아내와, 징징거리는 아이들, 2차 세계대전을 예감하게 하는 폭격기의 굉음을 피해서 20년 전 떠나온 고향을 찾기로 결심한다. 그의 뇌리에는 소년 시절 연못에서 보았던 거대한 물고기의 그림자가 춤춘다. 하지만 기대를 안고 향한 고향에서 그가 발견한 것은 대규모 주택 단지와 공업 지역, '현대'라는 괴물이 가져온 낯섦과 불안감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