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1988) 문화예술축전 서울국제무용제 ; 고리

제7장 아차로의 장

'고리'를 이으려는 '사랑'을 방해하는 질투와 함정을 도사린 세상의 소리 '한무야, 한무야, 그 여자는 지네니라. 사랑을 부셔라. 고리는 이어질 수 없다.'

제9장 윤회의 장

그래도 사랑을 위해 다시 태어나려는 소희. 그는 '고리'를 이으려 허물을 또 벗는다. 그리고 '고리' 속으로 '고리' 속으로··· 시작은 끝이요, 끝은 다시 시작함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