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1988) 문화예술축전 서울국제무용제 ; 장생도

생명체들의 구김살없는 합창이 충만한 낙원에서 한 쌍의 남녀가 만난다.

연인은 현실적이고도 물질적인 사랑속에서 싹터오는 고독을 느끼고, 마을에서는 즐거운 축제가 열리지만 뜻밖의 침입자인 노파의 출연으로 축제는 중단되고, 모든 상황이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진다.

현실에서 외면당한 여인은 종교의 신성함과 무한한 자비에 의해 구원을 받으며, 우주의 질서와 균형과도 같은 평화와 행복 그리고 삶의 모습이 펼쳐지고 웅장한 자연의 벅찬 감격과 함께 제2의 탄생을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