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제18회) 서울국제무용제 ; 흔들리는 표상 ; 지금 저승의 어느주막에 있는지

제1막 인생

인간의 삶을 재조명 하고자 한다. 긍정적인 삶으로 유도하고자 하는 것이다. 소풍나온날 겪게 되는 뜻하지 않는 희노애락을 춤으로, 욕망으로 누리고자 한다.

제2막 저승

죽음에 대한 공포감을 한 잔 술에 도취되어 몽롱하게 신으로 환생할 수 있는 여유가 이승에 있다고 믿고 가고자 한다. 산 자가 보는 죽음, 저승길이 아주 가까이 있다고 멋진 주막에서의 여유를 만날 수 있는 것이라고 믿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