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김영희무트댄스 2013 신작 <지금 여기>

공연설명

시간은 늘 겹쳐지는 어느 지점을 지시하고 있다. 그 지점은 과거와 과거들의 겹침, 반복과 반복들의 접점이었고, 이를 통해 내 기억들은 다시 재구성되었다. 이렇게 쌓인 시간들을 견디는 것. 이러한 기억들의 겹침을 통해서 배가되어지는 나의 통증이 더욱 첨예하게 드러나서 걸음을 멈추고 잠깐 뒤를 돌아본다. 숨 가쁘게 달려오던 그림자는 무슨 일이냐고 내게 묻는다. 나는 서로 바라보기만 하고 다시 돌아선다. 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그러나 나는 나만의 영원한 무엇을 위해 나는 계속 달려가고 있다. 가끔 삶이 무료하게 여겨지는 것은 바로 그 때문일 것이다...

김영희무트댄스 2013 신작 <지금 여기> 콘텐츠

김영희무트댄스 2013 신작 <지금 여기> 아카이브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