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임학선 댄스 위 2013 BIRD’s EYE VIEW

공연설명

<버즈 아이 뷰>는 꿈과 희망을 지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품 속 스크린에는 날고 싶은 인간의 욕망이 그러하듯 거대한 도시를 내려다보며 여유 있게 천천히 하늘을 나는 솔개 한마라가 선회하기도 하고, 인간의 꿈의 상징인 비행기가 양 날개를 펴고 유유히 하늘을 가로지르며 공중을 날기도 한다. 그 아래로 비춰지는 무대는 호수나 바다가 되기도 하고, 가파른 절벽이나, 장터, 놀이터 또는 공항이나 변화와 도약을 꿈꾸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공간이 되기도 한다. 이같은 이미지들의 영상이 스크린 화면을 가득 채우고, 현대인들의 꿈과 희망과 일상으로 상징된 무용수들의 진솔한 춤사위는 우리의 기억 속에 여운으로 남겨져 자신을 바라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