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故 최현선생 11주기 추모공연_비상Ⅵ

공연설명

이번 무대는 故최현 선생의 대표작을 그의 수제자인 배상복(최현춤보존회 회장), 여미도와 여러 제자들이 정성을 다해 무대에 그려냅니다.

늘 ‘역시 예술가 최현’ 이라며 모든 스텝들에게 타고난 완벽성과 치열한 예술정신을 감탄해 마지않곤 했던 선생의 춤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멋스런 춤사위를 추억하게 될 이번 무대는, 외적인 것보다 춤의 본질에 충실하라고 하셨던 선생의 말씀을 가슴 속에 기리며, 단순히 선생의 생전 작품을 재연하는데 그치지 않고, 제자들에게 가르치고자 했던 춤의 정신을 바탕으로 재창조의 여정을 진솔하게 그려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