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구름

도마 위에 오른 소크라테스, 비극같은 희극

아들의 낭비벽으로 빚에 쪼들린 아버지가 빚을 말소하기 위해 아들을 소크라테스의 학교에 보내 궤변술을 배우게 한다. 그 궤변술로 채권자들을 성공적으로 몰아낸 아들은 급기야 아버지를 때리고 궤변술로 자신의 행위를 정당화시키는데....

불필요한 말들이 넘쳐나는 이 시대의 소크라테스는 누구일까? 우리는 <구름> 속의 소크라테스를 통해 변형된 인간들의 욕망을 경쾌한 라이브 음악 속에서 만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