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다정도 병인 양하여

현실과 허구를 넘나드는 연애에 대한 다원적 심리 추적 <다정도 병인 양하여>.

평소 1:1 연애와 결혼제도에 대해 회의를 품고있던 나는 여러 남자와 다중의 연애를 즐긴다는 독특한 여자 '다정'을 만나 그녀의 세 번째 애인이 되기로 한다.

'다정'과 나는 남다른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남몰래 짜릿한 연애를 즐기게 되지만, 다정의 다중연애는 기대와는 달리 불안정하고 비논리적인 것이어서 나는 혼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