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레슬링 시즌

공연설명

민기와 강석은 레슬링부 절친이다. 대학을 가기 위해 우승이 목표인 민기는 한 체급을 낮추면서까지 무리한 체중감량을 하게 되고, 강석은 그런 민기가 점점 멀게 느껴진다. 같은 레슬링부 '걸어 다니는 남성호르몬' 영필과 기태는 뭉쳐 다니는 걔들이 밉기만 하고 더군다나 민기와 같은 체급에서 붙게 된 기태는 악의적인 소문을 내게 된다.

한편, 같은 반 친구 소진은 민기에게 소문을 덮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데... 점점 커져만 가는 소문 속에서 시합의 날은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