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마늘먹고 쑥먹고

공연설명

<마늘먹고 쑥먹고>는 '사람이 된 웅녀가 지금까지 살고 있다면? 그 참을성 없던 호랑이가 다시 마늘과 쑥을 먹게 된다면?' 단순신화 속 이야기를 오태석 특유의 능청스러운 해학으로 비틀어 지난 100년간의 우리 역사의 결계를 푸는 비법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