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제20회 중구구립합창단 정기음악회

공연설명

중구구립합창단은 1992년 창단하여 매년 중구 지역문화예술발전과 예술진흥을 위하여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전문 합창지휘자의 지도아래 꾸준히 기량을 연마하여 문화도시 중구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중구구립합창단은 지난 2005년 서울특별시 어머니 합창경연대회 및 다수의 합창 경연대회에서 입상 및 ‘도쿄 레이디싱어즈’ 및 ‘나고야 레인보우코러스 재팬’과 공연, 2014년 대만국제합창대회 초청공연 등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2년부터는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 소속 단체로 무대를 옮겨 마에스트로 금난새가 이끄는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협연하는 등 보다 전문적인 서울 대표 예술 단체로 거듭나고자 다양한 활동을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