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이은결X정재찬<케미 프로젝트>

차별화된 기획과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새로운 콘텐츠

시, 음악 그리고 일루션 <그대를 듣는다>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JTBC‘김제동의 톡투유’, TVN‘어쩌다어른’에서 여러 세대를 아우르며 현실에 맞닿은 이야기를 나누고 시를 소개하던 정재찬 교수가 함께한다.

정재찬교수가 들려주는 복합적인 문학형태인 시를 바탕으로 라이브 연주의 콜라보를 비롯, 다양한 예술적도구 특히 새로운 형태의 퍼포먼스이자 비가시적인 영역을 표현한 이은결의 ‘포에틱일루션(시 퍼포먼스)’을 통해 장르의 경계를 허문 통합적인 예술을 경험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