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월요일N콘서트 성민제&대니 구

공연설명

고전음악을 기본적으로 장르불문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이고 있는 더블 베이스 주자 성민제가 젊은 세대의 아이콘인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를 만났다. 20대에 클래식 음악을 업으로 삼고 있는 이 청춘들의 클래식에 대한 열정은 거장들 못지않게 진지하다.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클래식 레퍼토리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실험한다.

음역대 차이가 엄청난 바이올린과 더블베이스 듀오를 위해 작곡괸 곡은 손에 꼽히도록 적은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그 중 크리슈토프펜데레츠키의 <듀오 콘체르탄테>와 더블베이스계의 전설인 에드가 마이어가 작곡한 <콘서트 듀오>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연 후반부에는 수많은 탱고 명곡을 남긴 아스트로 피아졸라와 카를로스카르델의 탱고 곡들과 더불어 다채로운 남미 음악이 메인으로 성민제와 로 활동을 함께 해온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함께한다. 이들의 뜨거운 조우에서 느껴지는 에너지는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