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김해시민과 함께 하는 천원의 행복> 부산시립교향악단 초청공연

공연설명

김해문화의 전당이 지역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 부산시립교향악단을 초청해 시민에게 한여름 밤 클래식의 향연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김해문화의전당과 부산문화회관의 교류·협력사업으로 마련되었으며 시민 문화향유 증대를 위해 1천원의 입장 금액으로 진행된다. 부산시립교향악단은 지난 1962년 창단 이후 국내외 저명한 마에스트로가 지휘봉을 잡으며 지역 최정상급 오케스트라의 명성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