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사랑별곡

공연설명

사랑별곡은 강화도의 한 장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노부부의 삶 속에 담긴 정(情)과 한(恨)을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통해 진솔하게 담아낸 '평범한 사람들이 부르는 삶의 노래'이다. 대한민국 연극의 거장 이순재씨와 손숙씨의 연기 앙상블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다. 가슴 뭉클한 순애보가 가득 담긴 웰 메이드 연극으로 가슴에 묻어둔 진심과 아련한 사랑의 기억이 가슴 시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