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나라세운호랑이

공연설명

오브제 인형극 나라 세운 호랑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 고조선의 건국 과정 및 단군왕검의 신화를 공연 관람을 통해 인지할 수 있는 교육적 내용을 바탕으로 창의력 사고를 확장할 수 있도록 제작한 오브제 인형극이다.

사람이 되려고 하는 곰과 호랑이는 환웅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환웅은 사람이 되기 위해 100일 동안 수행할 미션을 알려준다. 곰은 고난과 시련을 견뎌내어 아름다운 여자로 변하게 되지만 약속한 기일을 참지 못한 호랑이는 도망쳐 버린다.

구체 관절 인형, 다양한 거대 가면, 그림자 그리고 한국적 소리와 다양한 기예를 활용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육형 가족극으로 폭넓은 관람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