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뮤지컬 스타 콘서트

공연설명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차지연, 김소현, 손준호, 김호영과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하며 유명 뮤지컬 주제곡과 가요의 다양한 무대가 연출된다.

뮤지컬 '라이온 킹'으로 데뷔해 유명 뮤지컬과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팔색조 가인 차지연, 유명 뮤지컬 및 TV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소현과 손준호 그리고 신예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매력 넘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킹키부츠', '서편제' 등의 주제곡들로 구성될 뮤지컬 스타 콘서트에서는 뮤지컬의 역동적이고 화려함이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