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루나틱

공연설명

극장은 정신병동이 되고, '굿닥터'는 환자들의 역할극을 준비합니다. 한국 최초 코스프레 뮤지컬! 이 미친세상 가장 완벽한 정상인이 될 것입니다! 첫번째 환자, 나제비! 세상을 미치게 하는 첫 번째 테마! love. 사랑은 답이 없다. 사랑은 길도 없다. 답을 찾아도 답이 아닐 것이다. 길을 찾아도 길도 아닐 것이다. 결국, 미칠 것 같다, 두번째 환자, 고독해! 세상을 미치게 하는 두 번째 테마! money! 누구나 돈이 필요하다. 언제나 돈이 필요하다. 많아도 더 필요하다. 없으면 죽을 것 같다. 결국, 미친다. 세번째 환자, 정상인! 뭐든지 억울하다. 언제나 억울하다. 인정할 수 없다. 억울할 수 밖에 없다. 결국, 미치게 될 것이다. 모두 미쳤다. 사람들이 아니라 이 세상이 미친게 분명하다. 미친 세상, 우리가 정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