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명성황후

1866년 봄, 한반도는 각국의 이권다툼으로 혼란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

고종과 결혼한 명성황후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으로 성장하여 건강한 세자를 잉태한다. 이후 명성황후 고종에게 친정을 권하면서 대원군과 대립하고, 대원군의 하야와 함께 고종은 정권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