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록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제작진

김민기(번안, 연출), 남궁호(조연출), Dr.Fundling(독어자막), 서반석(영어자막), 이복배(무대미술), 박문섭, 박은화(조명), 강국현, 최미라(음향), 장민석(무대감독), 황상구(무대제작), 양재영, 허자철, 임영애(의상 및 분장), 최무열(노래지도), 이창우(그래픽 디렉터), 구자익(그래픽 디자인), 황진수(사진), 이양희(기획), 김재희, 윤지련, 강성옥(홍보), 서정철, 이미희(제작진행)

(록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콘텐츠

(록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아카이브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