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영호와 리차드

공연설명

초고도 비만의 중년 남자, 리차드. 그의 비만은 정상적인 부부관계까지 위협한다. 그의 부인 연희가 집을 비운 사이, 그녀의 가방에서 여성용 자위 도구를 발견한 리차드는 망설임 없이 죽을 결심을 한다. 죽기 전 마지막 만찬을 시작하려는 순간, 영호가 그의 집에 들어온다.

무면허 대리운전 기사, 영호. 지독한 가난으로 아내인 정란은 집을 나가버렸고, 치매에 걸린 홀어머니 순분과 함께 거리를 배회한다. 설상가상, 당뇨합병증으로 불편해진 눈 때문에 실직까지 하게 되자, 어머니를 죽이고 자신의 삶까지 마감하려고 한다. 리차드의 집을 비었다고 착각한 그는, 어머니의 마지막 생일파티를 열어 주기 위해 리차드의 집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