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키코모리 밖으로 나왔어

공연설명

히키코모리였던 토미오는 히키코모리 출장 상담원이 되어 동료와 함께 의뢰인 카나코를 만나게 된다. 토미오는 방문 상담 중 히키코모리에게 폭행까지 당하지만, 끈질기게 상담을 계속한다. 다른 의뢰인 40대 히키코모리 카즈오를 상담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들과 만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