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에론 - 완전한 세상

공연설명

히에론이 다스리는 완전한 세상. 그 곳은 평화롭고 풍요롭다. 그 곳의 사람들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일을 한다. 그들에게 휴식이 허락되는 건 크리스마스 이브 일 뿐이다. 정해진 법에 따라 1년에 한 번 한자리에 모인 알렉산더 가족. 아무말을 하지 않는 아들 유히. 그리고 사회가 자신의 노동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되어 법에따라 다음달 처형을 당하게 되었다고 담담히 말하는 딸 막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