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무용단

So, why is this still happening?

G 코드 1,2,3... 출생 후 입양되기 전까지 출생 등록 대신 받는 번호이다. 입양은 한국전쟁의 숨겨진 결과이다. 한국을 떠난 것은 내 잘못도 내 선택도 아니었다. 어렸을 때 늘 머릿속에 떠나지 않았던 꿈이 있었다. 새집에서 미국 부모님들과 잘 지내며 뭐든 잘하고 행동도 바르고 공부도 잘하면 한국으로 돌아가 한국 가족들과 살게 해 줄 것이라는 생각이었다. 그러나 한국 가족들에게 돌아간다는 어릴 적 환상은 사라져가고 있다. 어린 시절의 환상은 이제 접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