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움 OPIUM

무대 위 폭발하는 감각의 극대화

이 작품은 양귀비(OPIUM)가 환각이나 도취에 이르게 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신체 감각이 극대화되었을 때 신체의 변형과 변신 등의 경계를 넘는 다양한 신체 표현의 가능성들을 탐색한다.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온갖 자극에 의해 왜곡되고 비틀리며 변형을 겪는 무용수들의 몸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틀과 그 안의 내면을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