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동치다 - 김주리밴드 해금콘서트

전통악기 해금이 갖는 외형의 이미지와 음악적 특성을 창작음악으로 표현한다!!

해금은 줄 허리의 파동으로 노래한다. 마치 허리를 누르는 듯한 모습으로 소리를 지어내고, 사람의 노래를 닮은 그 소리는 다채로운 표현과 음색으로 장단과 호흡하며 거침없고 파격적인 요동으로 이끈다. 해금 사운드의 다양성을 선보이는 김주리밴드의 '요동치다'라는 전통 음악을 기반으로 한 해금의 섬세한 표현부터, 독창적이고도 실험적인 모색을 통해 완성되어진 컨템퍼러리 음악의 또 다른 방향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