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나를 기억한다

'연극'이라는 구조를 통해 독특하게 탐색해 보는 '나'에 대한 진실 찾기

이 작품은 극장, 관객, 연출가, 배우, 작가 등의 이야기가 "연극 속의 연극, 연극 밖의 연극"이라는 3중 구조가 되면서 연극과 현실의 경계를 허물어가는 작품이다. 관객은 어느새 무대 안으로 능동적으로 참여하게 되며 극장 공간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이 배우인 동시에 관객이 되는 특별한 매력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누구인가?'라는 근원적인 질문을 가진 본 작품은 미궁으로 빠진 사건과 등장인물 '여배우'의 진실 찾기, 극중극 마임 소재인 가면, 그리고 이것을 담은 독특한 연극 구조를 통해 완성해 간다. 아울러지는 배우들의 사실적이고 탄탄한 연기 조화가 흥미롭고 완성도 있는 공연으로 이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