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나는 지금 나를 기억한다

공연단체
극단 이루
공연장소
선돌극장
공연날짜
2019.11.8 ~ 2019.11.24
장르
연극
연출
손기호
작가
손기호
작성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

공연설명

'연극'이라는 구조를 통해 독특하게 탐색해 보는 '나'에 대한 진실 찾기

이 작품은 극장, 관객, 연출가, 배우, 작가 등의 이야기가 "연극 속의 연극, 연극 밖의 연극"이라는 3중 구조가 되면서 연극과 현실의 경계를 허물어가는 작품이다. 관객은 어느새 무대 안으로 능동적으로 참여하게 되며 극장 공간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이 배우인 동시에 관객이 되는 특별한 매력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누구인가?'라는 근원적인 질문을 가진 본 작품은 미궁으로 빠진 사건과 등장인물 '여배우'의 진실 찾기, 극중극 마임 소재인 가면, 그리고 이것을 담은 독특한 연극 구조를 통해 완성해 간다. 아울러지는 배우들의 사실적이고 탄탄한 연기 조화가 흥미롭고 완성도 있는 공연으로 이끌 것이다.

출연진

장하란(여배우), 조주현(연출가), 하지웅(후배연출가), 강동수(작가), 김하리(긴머리여), 이랑(핸드폰여), 박지아(중년여인), 구자승(마임이스트), 나종민(경비원), 김지환(경찰2, 학생2), 김태우(경찰1, 학생1), 채승혜(안내원)

제작진

김태훈(무대), 김광섭(조명디자인), 홍예진(음악), 고재경(마임지도), 조은영(의상), 김태우(무대감독), 채승혜(조연출), 김지환(진행), 김솔(사진, 그래픽), 김태호(프로듀서)

멀티미디어 콘텐츠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