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메탈 걸스

연극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강렬하고 짜릿한 헤비메탈 콘서트

포스트 하드코어 밴드 메스그램(Messgram)의 신장혁과 이그나이터(Igniter)의 이남우 메탈기타리스트와의 협업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콘서트 무대. 40대 여성 이른바 아줌마라 불리는 그녀들은 헤비메탈 음악을 배우고 익히는 과정 속에서 세상과 치열하게 싸울 수 있는 자신감을 되찾게 된다. 절망과 좌절에 빠지지 말고 세상을 향해 외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