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줄거리]

오아시스세탁소의 마음 좋은 주인장 강태국의 주변으로 일상 속에 만나는 사람들이 꿈꿔왔던 것을 이루어 주는 보물이 오아시스세탁소에 숨겨져 있다고 믿게 되는데 과연 그들이 진심으로 원하던 보물이 있었을까?

유학 가고, 팔자 고치고, 엄니 호강시켜 드리고... 그러나 그들의 꿈에는 다만 때가 끼었을 뿐 사악하지만은 않다.

어느 날 세탁소에 쳐들어온 무리들!!! 코피 찍, 머리 산발, 자빠지고, 엎어지고 찢어지고 터지고 사상 유례없는 세상 사람들의 습격 작전으로 수백 벌의 옷들 사이로 오아시스 세탁소는 아수라장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