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우락 - SEASON1

출연진

[토리'S] 이윤진(소프라노), 김보람(알토), 곽동현(테너), 백현호(바리톤), 황웅천(베이스), [춤, 하나 댄스컴퍼니] 강민아(한국무용), 김진희(한국무용), 민혜진(한국무용), 송영인(한국무용), 윤영숙(한국무용), 오정은(한국무용), [헬로! 파인데이] 오충섭(천둥먹은 호랑이, 이야기꾼), 유동헌(천둥먹은 호랑이, 이야기꾼), 박수아(해금), 황경호(대금), [미소] 이은희(가야금병창), 권귀진(가야금병창), 차보영(가야금병창), 지유정(가야금병창), 장진호(대금, 고수), [별樂] 박금난(소리), 공미연(소리), 이나라(소리), 장효선(소리), 김보리(피리), 김찬미(해금), 김세현(건반, 거문고), 이현정(대금), 한솔잎(타악), <공간향> 권영임(태평무, 살풀이), 김민정(부채산조), 이상윤(한량무), <정남훈의 천하한량 유람가> 정남훈(소리), 김혜영(민요, 장구), [RUN] 김기봉, 강우혁, 김솔잎, 유정화, 이지현, 문혜진, 윤지원, 가민 강효선

제작진

허윤정(예술감독), 김유경(기획, 홍보), 정혜림(기획, 홍보), 박경화(기획, 홍보), 장태순(음향감독), 명수연(디자인), [토리'S] 김재우(편곡), 임교민(편곡), 신동일(편곡), [헬로! 파인데이] 이남주(무대, 소품, 의상디자인), 김연정(공연기획,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