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용협회(CID-UNESCO)한국본부, 제17회 서울세계무용축제 조직위원회

출연진

<댄서의 순정> 이윤경, <나는 너를> 피터 암터, [캄포]길례므르 가리두, <남자들과 말러> 그란회이 무용단, <장소와 사람에 대한 탐구> 박나훈무용단, 야론 샤미르, 비또 알파라노, <여덟가지요소> 박나훈무용단, 오디세이 댄스시어터, <보이체크> 안드레아 슐레바인, 네츠베르크 악스, <대홍수> 마더보드 프로덕션, 박넝쿨, 조이스 베코에, 오라시오 마꽈꽈, 에세끼엘 바스께스, 앙헬리까 수아레스, <&:Atomic> NYID, 극단 우투리, <블랙 다이아몬드> 덴마크 댄스시어터, <젠더 콤플렉스> 비르지니 브뤼넬 무용단, <나는 아프리카인이다> 류장현과 친구들, <이퀼리브리엄> 시나브로 가슴에, <대화 ; 이 땅에 들꽃으로 살아 ; 유리도시 ; 구부야! 구부구부> 리을무용단, <샌들 신은 남자들> 돈*그누, <순례자> 루시 서기트, <노란 풍경> 김형민, 마테프 쿨마이, 벤야민 셸리케, <쏘르> 페드로 파웰스 무용단, <신체지도 다시 그리기> 링가무용단, <時一撫 시간을 만지다> 신은주 무용단, <더 큐브> 광주현대무용단, <나를 잊지 마세요> 필립 장띠 컴퍼니, <징슈필> 마기 마랭, 다비드 망부슈, 뱅자맹 르브르똥, <새벽> 호드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