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서울무용제 ; 로미오와 로잘라엔

전전긍긍하던 차에 친척 형들의 권유로 파티장에 가서 쥴리엣을 만나게 된다.

첫 눈에 반하게된 로미오의 쥴리엣에 대한 사랑은 로잘라엔을 잊혀지게 되지만 자신을 좋아했다고 알게된 로잘라엔은 로미오를 찾아 나서고 로미오와 쥴리엣의 사이에 로잘라엔이 나타나면서 삼각 관계가 된다. 쥴리엣은 집안의 반대로 잠시 죽었다가 살아나는 약을 먹게 되고, 쥴리엣이 죽었다고 전해들은 로미오는 원래 첫 사랑인 로잘라엔의 사랑을 찾게된다. 우리가 알고 있는 로미오와 쥴리엣의 사랑이야기를 로잘라엔 이라는 여인을 등장시켜서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보자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