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마산 전용 소극장

공연설명

히바쿠샤는 원폭피해자라는 뜻이다. 김 영주라는 한국인 히바쿠샤의 생애를 그려나가면서 히바쿠샤의 처절한 삶을 다루어 놓았다. 자신의 가족들은 모두 원폭의 피해자지만자신은 원폭피해자가 아니라고 알고있던 영주는 결혼을 하고 기형아를 출산함으로써 자신도 히바쿠샤라는 현실에 직면하게 되고 심한 절망감을 가진다. 그러나 이 절망을 보고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핵폭탄 희생 연합사무소를 찾아가나 아무도 이것을 책임져 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의식하고 일본으로 밀입국하게 된다.(중략)